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 프로야구 개막 중계 및 일정 확인해볼까요?

 

2021 프로야구 개막 기대주는?

 

2021년도 프로야구 정규시즌은 4월부터 시작이 됩니다. 개막일은 4월 3일인데요. 2021 프로야구 개막 일정과 올시즌 기대주, 중계 방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구팀의 성적이 잘 나와주려면 신인투수의 활약도 중요한데요. 현재 6명의 투수가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아 타이거즈는 김유신과 이의리, 롯데 자이언츠는 이승헌과 김진욱, LG 트윈스 손주영, 키움 히어로즈 장재영 선수가 있습니다. 

 

기아 김유신 선수는 187cm의 좋은 신체를 지녔고 제구력과 직구가 좋은 투수입니다. 이의리 선수는 150km 전후 스피드가 나오며, 슬라이더가 실전에서 빛을 발합니다. 

 

 

 

 

롯데 이승헌 선수는 196cm 100kg의 출중한 피지컬을 지녔고 정확도 높은 제구력과 무게감 있는 패스트볼을 던지는 투수입니다. 김진욱 선수는 고교시절 최고 투수에게 주는 '최동원상'을 받은바 있으며, 슬라이더를 잘 던집니다. 지난 21일 경기에서는 2 2/3이닝 2볼넷 무실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LG 손주영 선수는 140km 후반의 빠른 볼을 던지며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을 섞어 던지는 투수입니다. RPM은 2600을 넘어선다고 하네요.

 

 

 

 

키움 장재영 선수는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계약금으로 9억원이나 받았는데요. 고등학교 1학년대부터 150km를 던졌다고 합니다. 시범경기에서 스피드는 빠랐지만 제구가 다소 아쉬웠습니다.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에 어울리는 스타로는 '이찬원'군이 1위로 뽑혔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인기를 올리고 야구 팬으로서의 면모를 많이 보여준 바 있습니다. 2020년도에 명예 해설위원을 하면서 큰 호평을 받았죠.

 

 

 

 

2021 프로야구 개막 중계 일정 안내

 

KBO 프로야구 중계는 SPOTV, SPOTV2, KBS N SPORTS, SBS SPORTS, MBC SPORTS+, U+프로야구 에서 중계될 예정입니다. 

 

2021 프로야구 는 4월달과 5월달 평일 경기 오후 6시 반에 진행되며, 토요일 경기는 오후 5시, 일요일 경기는 오후 2시에 시작됩니다. 6월부터 8월까지는 평일경기는 시간이 같고, 주말 경기 토요일 6시 일요일 5시 진행되며 쉬어가는 기간이 있다고 합니다.

 

 

 

 

도쿄 올림픽 행사가 있어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는 쉬어간다고 하네요. 올해 올스타전은 이루어질지 아직 공식 발표된 바가 없어 좀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야구 팬들에게는 참 설레는 시즌이 돌아왔죠. 본 시즌이 개막하면서 직관을 하고 싶은 마음도 더욱 커질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응원하시는 팀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즐거운 관람 하세요.^^

 

 

 

 

반응형
댓글